본문

몬스터 헌터월드 PC버전 최저가로 구입하기~~ : 30% 저렴한 스팀코드 구매기

예전에는 플랫폼별로 독점작이 있었습니다. 


물론 PC 독점!! 이런건 없었지만 플레이스테이션이나 Xbox의 경우에는 독점계약이나 자사의 개발사를 통해 독점작을 발표해서 해당 기기를 구해해야 하는 의미도 부여하곤 했는데요. 



하지만 요새는 독점이라 해봤자 기간독점이고 얼마 지나지 않아 다른 플랫폼으로의 이식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가지 플랫폼에서 꿀 다 빨았는데 괜히 개방을 안 할 이유가 없는 것이죠.




이번에 스팀을 통하여 PC버전으로 출시한 몬스터 헌터 월드도 그 중에 하나입니다. 


원래는 플레이스테이션 독점으로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새벽인 8월 10일 PC 버전으로 스팀을 통해 출시가 되었는데요. 


이미 그 게임성은 플레이스테이션에서 검증되었기 때문에 왈가왈부할 필요성은 못느끼겠구요. 


검색해보면 후기나 뭐 그런거 차고 넘치니 재미있을 것 같다고 하면 구매하면 되겠습니다. 




물론 갓 출시된 게임이라 연쇄할인마인 스팀에서도 아직은 할인이 전혀 없지만 


스팀버전이기 때문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매우 다양합니다. 




PS4의 경우 디스켓이 필요하여 패키지로 팔지만 스팀은 이메일이나 문자로 제공하는 코드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제반 비용을 절감하기 쉽습니다. 


따라서 현재 여러 오픈마켓에서 스팀가격에서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PS4 플랫폼에서 800만장을 팔았으니 꿀 다 빤 게임입니다. 스팀 판매가격은 6만 3천원!!!






하지만 오픈마켓에서는 초회판 한정선물까지 포함한 버전을 4만원 초반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최저가에 구매하기 위해서는 물론 쿠폰을 써야하지만 스타트 가격도 4만원 후반 정도구요. 


쿠폰 신공이 아닌 아무나에게 주는 쿠폰만 써도 4만원 초반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구매를 하고 나면 스팀코드가 원하는 방법으로 전달이 되는데요. 


본인의 스팀계정으로 들어가서 게임 등록만 하면 라이브러리에 바로 추가가 됩니다. 





방어구 등의 디럭스 컨텐츠를 추가로 주는 디럭스 에디션도 스팀의 오리지널 버전 가격보다 저렴합니다. 





쿠폰을 사용하면 디럭스 에디션도 5만원 초반에 구매가능





참고로 스팀에서 디럭스 에디션은 74,26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새벽부터 몬헌을 다운받고 플레이하는 유저가 굉장히 많아서 스팀에서 게임을 다운받는데 시간이 오래걸린다는 얘기도 많았지만 지금은 5~10분이면 다운이 가능합니다. 



이미 PS에서 공개되어 참신한 맛은 많이 떨어지지만 파밍하고 장비나 복장 등등을 업그레이드하는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에게는 오랜만에 할 만한 게임이 나온듯 하네요. 



사실 요새 배그, 롤, 오버워치로만 빙빙 돌고 있는 게이머 같은 경우 뭔가 새로운걸 원할 타이밍인것도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인터페이스나 자막 등은 한글화가 100% 되었지만 음성은 일본어로 나오니 주의 바랍니다. 





댓글